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아파트매매, 4억 초반으로 해결하는 신축 분양 현장

by 온니초밥 2023. 2. 27.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를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 준비한 집은 단 하나의 엄청난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집이에요. 주변 시세대비 굉장히

저렴한 분양가를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로 무려

4억 초반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집이에요.

 

3룸 구조로 30평대 넓은 평수를 지니고 있으며

방들의 크기도 넓어서 4인 가족이 머물기에

최적화된 집이 아닐까 싶어요.

 

7호선 부천시청이나 신중동역에 대한

접근성도 뛰어나며 집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까지

있어서 쉽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는 집으로

신혼부부라면 더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집입니다.


집 정보

 

11층 19세대

방 3, 화장실2, 베란다, 다용도실

 

옵션 및 특징 :

 

거실+안방 무풍 시스템 에어컨

거실 공기청정기

주방 아일랜드 식탁

보조 주방 공간


부천아파트매매 현장은 심플한 분위기로

화사하게 밝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거실과 주방이 좌우로 분리되어 있어서

거주하기 좋은 구조를 지니고 있어요.

 

평수도 넓고 인테리어까지 예뻐서

보시는 분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지

않을까 싶네요.

 

천장에는 멋진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메인 조명이 설치되어 있으며 주변으로

간접 조명들까지 준비되어 있어 밤에

보다 더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순환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이사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다는

큰 장점이 있죠!

주방은 'ㄷ'자 형태로 가장 좋은 동선으로

설계되어 있었어요. 위아래로 많은 수납장이

장착되어 있으며 크기 또한 넓기 때문에

편하게 주방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전기쿡탑 3구 환풍기, 싱크볼 모두

완벽하게 갖추고 있고요.

별도의 아일랜드 식탁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4~5인이 넓게 앉을 수 있는

크기라서 더욱더 마음에 드네요!

넓은 냉장고 자리 역시 준비되어 있고요.

부천아파트매매 현장의 특별한 점은 바로!

주방 뒤에 있는 다용도실이에요. 보조 주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 쿡탑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생선, 고기 등 냄새가 심한 음식들을

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방들 중 가장 큰 방인 안방은 다른 아파트보다

훨씬 더 큰 평수를 지니고 있었어요. 무려 14자가

나오는 길이라서 퀸사이즈 침대, 붙박이장 모두

놓아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였어요.

 

이 정도면 충분하시겠죠?

나머지 2개의 방들 역시 비슷한 느낌으로

심플하게 꾸며져 있으며 크기 또한 적당한 편이에요.

마지막 방 옆으로는 또 하나의 베란다 공간이

있고요.

안방과 거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우아한 톤으로 아주 깔끔하게 꾸며져

있으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샤워부스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네요. 물론 금액적인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오늘 소개한 부천아파트매매 현장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