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것저것

동해 신비호텔 파노라마 객실! 인스타 가장 유명한 펜션 방문후기

by 온니초밥 2023. 5.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이 아닌 포스팅으로

인사를 드리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화창하고 공기도 맑아서 나들이나 피크닉

여행 등 많은 일정들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네요.

 

얼마 전 어머니와 함께 동해를 다녀왔는데요

두 번째 날에 방문했던 신비호텔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꼭 소개해주고 싶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펜션이기 때문에 분명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인스타에서 가장 핫한 펜션인 신비호텔!

지금부터 간랸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동해 신비호텔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이름만 호텔이지 사실 펜션이나

다름 없는데요 그 중 제가 묶었던 객실은

3층에 있는 파노라마뷰 객실로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바로 앞에 동해바다가

있어서 개방감 좋은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에요.

더블 침대가 무려 2개나 있고 침대 사이에

미니빔도 있어서 저녁에 영화나 넷플릭스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펜션안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는 정말 최고입니다.

동해바다가 이렇게 아름답다니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 앞에 주차장이 많아서 운전 중에

잠시 쉬고 싶으면 언제든 바다를 구경하면서

피로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거실과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한쪽에 큰 욕조도 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보니

인스타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저녁에 식탁에 앉아서 바다를 보면서

혼술도 즐겼습니다. 어머니는 거실에서

티비를 보시고 저는 술을 마셨습니다.

다음날 일출 시간에 일찍 일어나서

해 뜨는 모습도 감상했습니다.

동해나 삼척쪽으로 여행을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가 방문했던 신비호텔을 추천드립니다.

뜻깊은 추억을 남기기에 최고의 숙소가

아닐까 싶어요.

https://youtu.be/3LzXIz4E2AM

사진보다 영상을 보고 싶다면

제가 직접 촬영한 유튜브 영상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