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것저것

데일리 아이마스크, 눈 찜질하기 좋은 스팀안대!(Feat. 눈 건강 UP!)

by 온니초밥 2022. 5. 13.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필수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평소 업무 때문에 컴퓨터와 핸드폰을 자주 보기 때문에

눈에 대한 피로가 심한 편인데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팩을 알게 된 이후로 눈에 대한 컨디션이 상당히 좋아졌어요.

 

장거리 버스 안에서 할 수도 있고, 회사에서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할 수 있고 언제든지 내가 원할 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휴대하고 다니며

 

착용하면 좋은 향기와 함께 눈에 대한 피로가

회복되기 때문에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큰 효과까지

보고 있기 때문에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릴 수 있으며

 

1. 눈에 대한 피로가 심하신 분들

2. 안구 건조증이 있으신 분들

 

위 2가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꼭 체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P.S 해당 제품 홍보 아닙니다! 제가 사용해보고 올리는 주관적 후기예요!

올리브영 이벤트 할인 기간을 노려서

오늘드림으로 예약한 후 직접 가서 픽업해 왔어요.

혹시나 금방 나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온라인으로

먼저 구매했어요! 좋은 기능이 생겨서 상품 재고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좋아요.

 

5매짜리와 11매짜리가 있으며 저는 11매짜리를

2박스 구매했어요. 향 또한 7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중에 저는 밤공기 향을 구매했어요.

 

몇 가지 향을 체험해봤는데

저는 이 향이 가장 좋더라고요!

밤공기 향 / 자몽 나무 은은한 향

장미 향 / 카모마일 향

라벤더 향 / 무향 / 포근한 이불 향

 

이렇게 총 7가지 향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P.S 매장에 따라 없는 향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1매 박스는 두툼한 크기로 뒷면에

좋은 점, 사용방법, 주의 사항 등 다양한

안내글들이 적혀있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네요!

제품을 개봉하고 11매가 맞는지 확인해야겠죠?

블랙으로 상당히 예쁘게 꾸며져 있으며

재질 느낌도 너무 좋아요.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상품을 개봉하면 아이 마스크가 이렇게 접혀 있으며

개봉 즉시 서서히 뜨거워지기 때문에 바로 착용하셔야 합니다!

가운데 부분을 살짝 찢은 후 양쪽을 귀에 걸고

착용하시면 금방 따뜻해집니다. 찜질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