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것저것

갤럭시 버즈2, 삼성 무선이어폰 가성비 최강인 이유는?

by 온니초밥 2022. 5. 8.

 안녕하세요~

신축 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는 에이스 주택건설입니다.

 

저번에 소개해 드린 이명 영양제에 이어 오늘은

'갤럭시 버즈2'라는 무선 이어폰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가 올린 일상 포스팅이 의외로 인기가 많아

자주는 아니더라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꾸준하게

올릴 예정이니 많은 신축 뿐만 아니라 일상 글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에어컨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게 되어

공기청정기와, 에어모니터, 갤럭시 버즈2를 사은품으로

받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굉장하지 않나요?ㅎㅎ

여기저기 꼼꼼하게 알아본 보람이 있는 것 같네요.

갤럭시 버즈2는 5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중에 저는

화이트를 골랐어요. 뭔가 깨끗해 보이고 맑은 기운에

이끌렸던 것 같네요. 주변에서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요.

뒷면에는 간단한 특징과 스펙이 적혀있어요.

 

2-Way 스피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편안한 착용감

5~20시간 재생

 

무선이라 배터리가 금방 닳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무려 2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니 놀라워요!

 

단 아이버드 단독 사용 시에는 5시간이고

충전케이스와 함께 사용시에 20시간입니다!

항상 같이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문제없겠죠?

새 하얀 상자를 개봉하면 내부 구성품이 보여요.

잘 포장되어 있네요!

먼저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이어폰부터 바로 확인했어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지금 사용하는 핸드폰이 삼성 제품이기 때문에 보다 더 원활하게

호환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 하나의 박스에는 충전 USB선과 이어폰 핏이 들어있어요.

사진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들어있으니

귀에 맞는 이어폰 핏을 착용하시면 됩니다.

안쪽으로 제품에 관한 설명서도 있으니

착용하시기 전에 꼭 읽어보고 순서에 따라 진행해야겠죠?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귀에 잘 들어갈까 걱정했지만

정말 귀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한쪽으로 다양한 센서들이

설치되어 있네요. 유선 이어폰만 사용하다가 무선을 쓰니

줄이 없어서 정말 굉장히 편했어요.

 Galaxy Wearabel 어플과 연동하면 갤럭시 버즈2의 다양한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360도 오디오, 음질 변경 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그중 가장 신기했던 특징은 소음 제어 기능이었어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끄기 - 주변 소리 듣기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 주변소리를 들리거나 아예

들리지 않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지하철에서 굉장히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지하철 소음 때문에 이어폰을 착용해도 노래나 영상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었는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선명한 소리를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출처 : 삼성 홈페이지

 

삼성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는 총 5가지 색상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봤을 땐 화이트가 가장 많이 팔리지 않을까 싶네요.

이만 갤럭시 버즈2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